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자주 못나가니 답답 하실겁니다. 저희 딸래미 같은경우 초등학생인데 계속 개학이 미뤄지고 있는 상황인데 걱정되는건 집에만 있으니 운동량도 적어지고 면연력도 낮아 지지 않을까 걱정이였습니다.
특히 밖에 나가질 않고 실내 생활만 거의 하다보니 햇볕을 쫴지 않으니 비타민D 결핍이 우려 됬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비타민D는 했볕을 쫴야 형성이 되기 때문입니다.
현제 코로나 상황이 언제 풀릴지 모르니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에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면역기능이 약화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우리가족을 위해서구매 하기로 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솔가 비타민D 1000IU 라는 적당한 가격의 제품이 있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렇케 생긴 제품이고, 3개월치 90정이 들어 있고 가격은 23,150원으로 3개월치라 부담없이 구매 했습니다.
실제 제품 개봉
택배를 받아 개봉하니 요렇게 작은 박스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박스를 까니 약통이 유리병으로 되어 있는데 깨지지 말라고 보호쿠션망 같은것으로 감싸져 있었습니다.
짠! 망을 벗기면 요렇게 약통이 나옵니다. 1정에 310mg 이네요
뒷면을 보면 원산지는 미국 입니다.
뚜껑을 따봤는데 솜이 들어 있네요. 첨엔 뭐지? 하고 봤는데 안에 있는 알약들이 움직이지 말라고 넣어논거 같았습니다. 알약이 생각보다 작아서 약통에 꽉차 있지 않터라고요.
약을 꺼내보면 노랑색의 알약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그냥 꿀꺽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스펙입니다. 참고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15일 정도 실제 복용 한 소감
우선은 집에만 있는 딸래미와 와이프를 위해서 잘샀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집에만 있어서 상당히 걱정이 되었었는데 일딴 안심입니다. 저도 구매 후 2주 정도 복용을 했는데 뭐랄까 엄청나게 느낌이 팍 와서 컨디션이 좋아졋다거나 피로감이 싹 사러 졌다거나 하진 않지만, 약간은 피로감이 덜하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한달은 먹어봐야겠지만 그래도 약간은 효과가 느껴진달고 말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영양제 하나 사서 먹는다 생각하시고 이 제품 아니더라도 꼭 비타민D 챙겨드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