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개월 전쯤에 구매 했던 아이패드에 드디어 강화유리와 후면 보호필름을 장착했습니다. 실은 아이패드에 강화유리를 부착해야 하는건지 몰랐습니다. 구매 후 한참 지나서 알아보니 아이패드용 필름이 있더군요.
뒤늦게 여기저기 상품을 보니 싼 가격에 좋은 품질로 보이는 좀비 베리어 회사의 제품을 구매 해 봤습니다.
자 포스팅 해볼까요!
구매 금액
네이버에 좀비 베리어라는 회사 제품이며, 아이패드 6세대용 강화유리와 후면 보호필름을 구매 했습니다. 할인 적용해서 11,050원에 구매 했습니다. 일딴 싼가격이 맘에 들었습니다.
먼저 구성품을 보고 품질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제품 구성품 및 품질
회사명도 좀비관련이였는데 역시나 제품 박스에도 좀비가 나오네요. 박스 디자인이 이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품박스 뒷면에는 보호필름 부착 방법과 후면 보호필름 부착 방법이 기제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왼쪽이 후면 보호필름이고, 오른쪽이 정면 강화유리 보호필름입니다. 강화유리는 경도 9H 입니다. 처음에 볼때는 두께가 좀 있어보였지만 붙이고 나서 보니 그리 두껍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왼쪽부터 플라스틱 밀대, 습식(물기있는) 클리너, 건식 클리너, 먼지 제거 스티커, 가이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치를 잡아주고 밀대로 살살 밀어만 주면 기포없이 정말 자연스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비산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강화유리 깨짐시 안정성을 높혔습니다.
저도 깔끔하게 부착 완료 하였습니다. 정말 쉽게 싸이즈에 딱맞게 한방에 부착되었습니다.
보호필름을 붙인 상태 입니다. 일반 보호필름보단 두깨가 있는 강화유리라 약간 걱정을 했는데 색감이나 터치감 전혀 문제 없이 깔금했습니다.
후면 보호필름 부착 완료 사진입니다. 후면도 위치만첨에 잘 잡아주면 부착은 쉽습니다. 후면 필름은 0.07mm 두께라 합니다. 미끄러지지 않토록 매트 타입의 필름을 사용 하였다 합니다. 실제로 잡아도 그립감이 좋습니다.
최종평
1만원대 가격으로 강화유리와 후면 보호필름까지 싸게 구매를 해서 좋았으며, 품질또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화질저하나 터치감도 문제없이 기존 그대로의 수준입니다.
특히나 깔끔하게 한방에 신기할 정도로 강화유리가 자연스럽게 부착이되었고, 후면 필름도 디자인과 그림감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