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구매후기]/생황용품

슈피겐 갤럭시 A50 핸드폰 다이어리 케이스 월렛S 실제 구매 후기

by Onetop 2020. 2. 19.

안녕하세요.

이번에 폰을 바꾸었는데요. 저렴하게 나온 갤럭시 A50 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폰 기본 구성품에 젤리 케이스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다이어리 케이스를 좋아해서 인터넷을 뒤지던중 슈피겐이란 상표의 다이어리가 있더군요. 예전에는 그냥 만원짜리 정도의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좀 좋은 케이스를 사보자 하는 마음으로 슈피겐 케이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결과는 구매 만족도 최상입니다. 자세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내역입니다. 배송비 포함 해서 할인 받고 하니 정확히 20,900원로 구매 했습니다.

 

바로 요런 질감의 다이어리 케이스 입니다. 싸구려틱 하지 않코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실제 제품 포스팅

 

뽁뽁이가 있는 비닐포장으로 배송이 되어 왔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안에 제품 박스가 있고, 비닐로 한번더 케이스를 감싸 놓았습니다.

 

짠! 광고 사진으로 보던 모습과 똑같습니다. 만족입니다. 자석 잠금 형식이며, 제품 손상을 막기 위해 얇은 비닐로 자석 접촉면을 덮어 놨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핸드폰을 잡아주는 메인 플라스틱 프레임에 스트르폼으로 내장포장을 하고 있으며, 방부제 까지 들어 있네요.

 

내장 포장제를 빼내면 요런 모습이 나옵니다. 오 깔끔합니다.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폰을 잡아주는 플라스틱 프레임은 단단한 PC 소재로 되어 있어 외부 압력과 충격에 강하다고 합니다.

 

확대 해서 보면은 질감히 확실히 고급지다는 느낌이 납니다. 특히 접히는 부분이 음각패턴 처리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접힐 수 있게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뒤집어서 바깥입니다. 역시나 제질이 고급져 보이네요. 사용된 재질은 사피아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염에 강한 소재라 하네요.

 

사이드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볼수록 맘에 드는 제질감 입니다. 만원 짜리랑은 비교가 안되는! 어차피 케이스 사면 1년이상 쓰니 만원더 투자해서 약간 고급지게 들고 다니는게 좋타고 생각합니다.

 

 

제 폰을 장착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메인 플라스틱 프레임에 넣을때 보면 꽉 잡아주는 느낌이 강합니다. 역시나 잘샀구나 하는 느낌이 나더군요 ~

 

케이스 오픈 후 핸드폰 장착후 하단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케이스 오픈 후 핸드폰 장착후 상단부 사진!

 

케이스 닫고 하단부 사진입니다. 자석 잠금 장치는 자석이 잡아주는 느낌이 적당하게 좋습니다. 그렇게 약하지도 상당히 강하지도 않습니다. 

 

폰 장착 후 정면사진! 

 

폰 장착 후 뒷면 사진!

 

정확한 제품 규격입니다.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최종 평가

 

그냥 좋습니다. 그리 비싸지도 않으면서 고급진 느낌이 나는 케이스 입니다. 단점은 갤럭시 A50의 케이스는 컬러가 블랙 밖에 없다는 것이지만, 전 블랙이 좋아서 좋았습니다.

 

제질도 맘에 들고, 싸이즈도 좀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폰크기에 맞게 적당합니다. 

구매후기도 상당히 높은 점수로 평가되고 있는 제품이라 한번 써보시면 후회하지 않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실제 구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