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인하대 정문 맛집] 용구내 닭갈비 치즈를 푹찍어서 먹어보자

by Onetop 2019. 11. 2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밥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인하대 마트에서 간단히 장을 보고 전에부터 와이프가 가고싶어 하던 용구네 닭갈비 집을 가보았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좋은점은 인하대 홈플러스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주차를 그냥 홈플러스에 하고 밥먹으러 가면 편합니다. 

아직까지 인하대 홈플러스는 주차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 /-_-/ )

 

지도를 보시면 바로 옆에 위치하는게 보입니다. 지하철로 오시는분들은 인하대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인하아리스타 건물이 보이는데요. 바로 입구쪽에 용구내 닭갈비 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계 정면 사진입니다. 아담한 사이즈고 깔끔하게 잘해 논모습입니다. 애기들을 위한 의자도 구비되어 있네요 

 

 

간단한 메뉴판이 입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숯불닭갈비와 돼지 막창을 먹으러 왔네요. 요즘 맛있다고 소문났다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한번 봐볼까요!

 

내부 사진이며, 앞쪽 테이블쪽에 손님들이 있어서 뒤쪽 주방쪽으로만 살짝 찍었습니다. 작지만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숯불닭갈비(순한맛)와 돼지 막창(소금구이)를 시켰습니다. 맛있어서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을 잘찍지 못했네요. ㅠㅠ

일반 뽁아 먹는 철판 닭갈비가 아니고, 숯불에 구워먹는 식의 닭갈비 이기 때문에 타지 않고 맛잇게 구워 먹으려면, 3초에 한번씩 뒤집어 줘야 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맛은 숯불 닭갈비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짜잔~! 보시면 치즈가 있습니다. 숫불갈비를 치즈에 찍어먹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딸래미가 엄청 잘먹었습니다. 치즈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다보니 정신없이 먹더라고요. 

 

가계안쪽에 상세한 메뉴판이 따로 있으며, 이건 퐁듀치즈란 메뉴를 시키면 됩니다.

 

옛날도시락도 하나 시켜서 고기에 치즈를 묻혀 열심히 먹는 저희 딸래미 모습입니다. 

 

하도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점 치즈를 찍어서 먹을준비를~ 군침이 좔좔 흐릅니다.

 

술불닭갈비를 맛있게 먹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겁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한번쯤 가서 색다른 맛을 즐겨 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인하대역쪽이 많이 발전되면서 맛집들도 쏙쏙들이 생기는거 같네요.

인천사람으로 좋은 소식이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