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곱창 맛집] 맛있는 황소 곱창집 직접 방문 후기!

by Onetop 2021. 3. 1.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오랜만에 곱창을 먹고 싶어 해서 인천에 있는 곱창집을 검색해 봤습니다 그런데 인천 제물포쪽에 맛있다는 황소곱창 집이 있더군요. 와이프도 맛있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해서 가 보기로 했습니다

 
매장 정면 사진입니다 체인점은 아닌 듯하며 개인 가게입니다 길가에 있어 찾기는 쉽습니다

메뉴는 곱창, 막창, 대창, 전골, 사이드 메뉴도 다양!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치즈도 추가 할 수 있네요~


상차림은 대략 이런식으로 나오고요~

 

 

곱장나오기 전에 벌써 한잔하고! ㅋㅋ 


저희는 소곱창, 소대창, 염통구이를 시켰습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올려주시고 구워주십니다.

잘 구워졌네요 먹기 전 한컷 ㅎㅎ 노릿노릿하게 정말 잘 구워주셨어요.

다 올리지 못한 염통! 고기가 찰지게 맛있어 보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선지국이 나왔는데 저는 선지국을 좋아하지 않지만 와이프는 선지국을 좋아하는데 상당히 맛있다고 합니다. 건더기 푸짐하게 주셨습니다.~



고기한점 먹어봅니다 곱창은 맛은 소 냄새가 전혀 나지않고, 곱이 가득차 있었고,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염통은 냄새가 나지 않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대창은 고소함이 좋았으며 많이 먹으면서 느끼 해 질 때 부추와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져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아까 다 못올린 염통을 구워 봅니다. 전 염통이 더 맛있더라고요. 아따 맛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아... 맛있습니다. 전 첨부터 공기밥 시켜서 먹을려고 했었는데 와이프가 꼭 밥을 볶아 먹어야 한다는군요 ㅋ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제 와이프는 입맛이 까다롭습니다. 맛없으면 먹지 않는 그런 스탈입니다. 그런데 여기 곱창을 정말 맛있다고 하더군요. 정말 다른 프렌차이즈 곱창집들과 비교해도 고기 질이 떨어지지 안았으며 정말 맛있었습니다.
포장도 되는거 같았습니다. 위치와 연락처 아래에 공유하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감사합니다.

 

 

 

위치 & 연락처

 

황소곱창집 연락처 : 032-889-8897

주소 : 인천 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4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