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구매후기]/생황용품

[트레져X 파이어vs아이스] TREASURE X Fire vs Ice 실제 구매 후기! 장난감 선물로 추천!

by Onetop 2020. 9. 9.

안녕하세요. 

이놈의 코라나 때문에 학교를 안가다보니 딸래미가 너무 심심해 하네요. 그래서 기분 전환도 시켜줄겸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트레져X 파이어vs아이스를 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사주었습니다.

가격은 전에 포스팅 했던 트레져x 에일리언 에그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우리 딸래미가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네요.

2020/05/09 - [제품 리뷰]-[트레져X 에일리언 에그] 장난감 선물 실제 구매 후기! TREASURE X ALIENS EGG

어떤 보물이 나오는지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상품은 요렇게 생겼고요! 뭔가 화산 폭발? 얼음폭발? 하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뒷면은 요렇게 생겼고 대략적인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한 가격은 22,900원 입니다. 

 

겉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산 모양? 화산모양? 처럼 나옵니다.

 

설명서 정면 사진입니다.

 

설명서 뒷면을 보면 어떤 보물들이 나오는지 사진과 함께 나와 있습니다. 불종류 피규어와 얼음 종류의 피규어 두 종류가 있는거 같네요! 뒷면에는 친절하게 한글로 순서대로 사용 설명이 잘되어 있습니다.

 

먼저 위쪽 뚜껑을 열어주고 물을 부어 주면 되는데요!

 

물을 붓게 되면 이렇게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되고 안에 있던 열쇠가 나옵니다.

딸래미가 엄청 신기해 했다는 ㅋㅋ

 

열쇠를 얻고 바닥을 보면 비닐을 뜯어 낼 수 있는데요. 

 

약간 물렁물렁한 액체속에 피규어가 담겨져 있습니다.

 

 

뒤에 뚜껑까지 다 제거하면 요렇게 나옵니다.

 

제품안에 있던 발굴도구를 사용해서 액체 덩어리를 잘라주면서 발굴을 합니다.

 

오호! 둥글둥글한 보물상자도 나왔네요~

 

딸래미가 고사리 손을 사용해서 신중하게 발굴을 하고 있습니다.

 

발굴을 끝내고 조각들을 하나하나 조립을 해줍니다. 몸통먼저 조립을 했네요.

 

오호 멋지군요~! 피규어 조립을 끝내고~

 

보물 상자를 열어줍니다~

보물도 약간 물렁물렁한 액체속에 담겨져 있네요.

 

오~ 이런 보물이 나왔습니다.

 

보물은 피규어에 등쪽 꼬리부분에 부착해 주었습니다.~

조금더 간지나게~~ ㅎㅎ


아이들은 이런거 많이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발굴하면서 어떤 피규어가 나올까 하는 기대감도 갖게 되면서 상당히 재미 있게 놀 수 있는거 같습니다. 딸래미도 정말 재미 있었다고 말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맨날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한번쯤 사줘도 좋을꺼 같습니다. 요즘 저희 딸래미는 트레져x 신상품만 나오면 계속 사달라 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