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인하대역 맛집] 한짬뽕 인천점! 짬뽕 짜장 탕수육 셋트 먹방 후기!

by Onetop 2020. 6. 12.

안녕하세요~ 

점심때쯤 오랜만에 짬뽕이 땡기더군요. 맨날 시켜먹던 짜장면집은 너무 질리고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맛집이 바로 튀어 나옵니다. 참고로 우리 와이프는 맛집 전문가 입니다 /-_-/

 

* 한짬뽕 인천점 연락처 : 032-872-1492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소성로 16 , 지번 용현동 286-4 인하아리스타 1층 112호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짠! 바로 인하대역 근처에 있는 한짬뽕 인천점입니다. 와이프가 맛집이라니 일딴 가보았습니다. 매주 월요일이 휴무네요!

 

짬뽕이 종류가 많았습니다. 매운짬봉, 굴짬뽕~ 짜장면은 가격이 저렴합니다 5천원! 탕수육도 간단히 먹을 수 있게 미니메뉴도 있네요 7천원입니다. 거기다 술까지! 간단하게 짬뽕 국물에 소주한잔도 좋을거 같습니다.

 

추가 메뉴로 짬뽕밥이랑 짜장밥도 있더군요.

 

오 미니 탕수육으로 시켰는데 은근히 양도 있고, 맛갈나게 생겼습니다~~

 

짬뽕도 딱봐도 궁물이 찐하게!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우리 딸래미가 받자마자 먹어서 ..... 양이 좀 줄어든 상태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탕수육이 튀김가루도 많지 않고 적당하며, 질기지 않고 바로 조리 해주셔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역시 탕수육은 찍먹!! 소스도 괜찮터군요

 

아참 내부는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는뎅 한쪽밖에 못찍었네요. 반대쪽 테이블에는 손님이 계셔서... 좁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로 먹기 불편함 없습니다. 

 

주방쪽 사진입니다. 깔끔하고! 와이파이도 제공됩니다! 굿 !

 

딸래미가 탕수육을 짜장면으로 돌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ㅋ 맛있다네요 ㅎ

 

짜장면도 맛있다고 열심히 흡입합니다 ㅎㅎ

 

위치는 인하대역 홈플러스 치고 가시면 됩니다. 홈플러스가 아직은 무료 주차라 홈플러스에 주차 하시면 되고, 1층으로 나와서 보시면 바로 옆건물에 있습니다.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 가시면 우측에 한짬뽕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소성로 16 , 지번 용현동 286-4 인하아리스타 1층 112호


짬봉먹으면서 술한잔이 생각 날때 가도 좋아 보이고, 간단한 외식 할때 가서 먹어도 좋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